일상생활을 하다가 무리를 하거나 과로를 하게 되면 그 다음날 온몸이 쑤시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만 온몸이 쑤시는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온몸이 쑤시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특히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감기몸살로 인해 온몸이 쑤시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사항에 포함되지 않으면서 온몸이 쑤시는 증상이 나타날 때가 있습니다. 바로 교통사고 이후인데요. 교통사고와 온몸이 쑤시는 증상, 무슨 연관이 있을까 싶으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교통사고후유증 증상 중에는 온몸이 쑤시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때의 교통사고후유증은 출혈이나 골절과 같이 큰 외상이 나타나는 교통사고가 아니라 접촉사고 정도의 경미한 교통사고인 경우에도 나타날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가 나게 되면 우리의 몸은 충격을 받게 됩니다. 그 충격은 몸에 흔적을 남기게 되고 그 흔적이 온몸이 쑤시는 증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증상이 나타날 때 교통사고후유증이라고 생각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증상이 있어도 당장 어떤 치료를 받으시려고 노력하시기 보다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 것이라고 생각해 방치하시거나 휴식을 취하는 정도로 증상이 완화될 거라고 기대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제주사랑한의원에서는 이렇게 교통사고 이후 온몸이 쑤시는 증상 등 몸에 이상증상이 나타난다고 하면 그 즉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초기에 치료하면 쉽게 치료되는 데에 반해 시간이 지나면 치료가 더디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보통 일상적인 이유로 온몸이 쑤시는 증상이 나타난다고 하면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연 치유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교통사고로 인한 온몸이 쑤시는 증상은 시간이 지나도 증상이 완화되지 않고 오히려 증상이 악화되는 경우가 나타납니다.
한의원에서는 이렇게 교통사고 온몸이 쑤시는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그 원인을 어혈로 보고 치료를 하게 되는데요. 어혈은 원활한 혈액의 흐름을 방해하고 그로 인해 통증 증상이 나타나게 합니다.
따라서 제주사랑한의원에서는 이 어혈을 제거함과 동시에 나타나는 증상들을 한약, 침, 추나, 약침 등의 치료법으로 치료하게 되는데요. 뿐만 아니라 운동재활치료를 통해서 교통사고 이전의 건강한 몸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카카오톡과 문자를 통한 1:1 상담으로 환자분들의 궁금함을 해결합니다.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는 제주사랑한의원에서도 본인 부담금 없이 교통사고 보험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 몸에 이상 증상, 방치하지 마시고 적극적인 치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사고후유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교통사고 허리 다쳤을 때 (0) | 2015.07.21 |
---|